아이생각

아빠 자동차는 10년 타는 거래..

큐리어 2021. 7. 11. 22:56

주말에 아이들과 마트에 잠깐 가면서 우연히 내가 꼭 사고 싶은 차를 보았다. 

혼자말로 '오 저차 사고싶다' 고 말을 하였고 그걸 들은 6살짜리 둘째가,

' 아빠 이 차 몇년 탔어?' 하고 물었다. 

나는 '형이 태어났을때 샀으니까 9년 탔어' 하고 답해 주었다. 

 

둘째는 ' 아빠 자동차는 10년 타는거래. 지난번에 잡월드 갔을때 자동차 정비 체험 했는데..예전에는 자동차를 10년 정도 탔대' 라면서 ' 아빠도 자동차 한 개 더 사' 하는 것이다. 

안그래도 요즘 차를 사고 싶어서 계속 검색만 했었는데..

현실의 벽에 항상 검색을 멈추곤 했었는데..

둘째 말대로 10년 째에 바꿀까??? 하는 생각을 했다.

 

이 이야기를 엄마 있을때도 해야할텐데...

고맙다 둘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