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취미

Teclast X98 AIR 3G 64G 개봉기

큐리어 2015. 3. 26. 13:34

기다리고 기다리던 X98 이 왔습니다. 

춘절이 겹치면서 배송이 엄청 느렸어요. 특히 64G 는 물량 부족으로 받는데 오래 걸렸습니다. 


듀얼 OS 라는 매력적인 기능에 3G까지....ㅎㄷㄷ 

가격도 완전 저렴한... 

암튼 그냥 개봉 해봅니다. 


외관은 이렇습니다. 

아이패드 같은 외관에 홈버튼이 없고....뒷면은 깔끔한 회색입니다. 

중국어 적혀있는게 좀 그렇지만...암튼..

유심 슬롯 부터 HDMI, SD CARD 슬롯 까지 필요한건 다 갖추고 있네요.


화면에 필림을 붙였더니 지저분~

무게감이 좀 있지만 나쁘지 않습니다. 



X98 구매한 이유가 이거 때문이죠...듀얼 OS

전원을 켜면 안드로이드와 윈도우 둘중 하나를 선택 하게 됩니다. 

어떻게 이런 발상을....


안드로이드로 부팅한 모습이구요. 

윈도우도 별반 다를건 없습니다..ㅎㅎㅎ 


저는 구매 대행 업체에서 구매 했는데, 어느정도 한글화가 되어서 왔더라구요. 

일부 수정을 해주긴 했지만 암튼 양품의 기기가 온거 같습니다. 




요건 배송이 오래 걸려서 미리 구입해논 거치 겸용 파우치 입니다. 

가로만 되는 파우치 이지만 싼맛에 쓰기 좋네요. 

아이패드 용 파우치 인데 사이즈가 딱 맞습니다.


30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중국제품이지만 그리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좀 더 사용을 해봐야 겠지만 우선은 대만족 입니다.

나중에 사용기를 따로 올려야 될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