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일기

KH바텍

큐리어 2019. 1. 3. 00:17

폴더블 폰의 힌지를 납품하는 KH바텍이 서서히 상승하고 있는 모습이다. 

오늘은 약간의 조정이 있었지만 코오롱인더 다른 폴더블 관련 주들이 조금씩 주목 받고 있는 모습이다. 


1월 CES에서 삼성의 폴더블폰 갤럭시F 공개될것으로 보이고, 뒤이어 2월에 열리는 MWC에서 갤럭시10 친구들이 발표될것으로 보인다. 

CES는 8일부터 13일까지 예정되어 있어서 이번주 중으로 주가에 변동이 있지 않을까 싶다.


지난번 중국 폴더블폰 출시 후에 만원정도까지 상승했던 것을 보면 머지 않았다고 느껴진다.

특히 CES에는 중국 폴더블폰 플레스파이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아마 가장 핫한 테마가 폴더블폰이지 않을까 싶다. 



이와 더불어서 7일부터 열리는 JP모건헬스케어 컨퍼런스도 눈여겨 볼만하다. 

바이로메드, 강스템바이오텍 같은 기업은 참가 발표후 연일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내가 매수한 한독 또한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실제 컨퍼런스에서 어떤 좋은 결과를 주느냐에 따라서 두곽을 나타내는 회사가 있게지만, 전체 적으로 바이오에 큰 활력소를 주지 않을까 싶다. 


툴젠도 2년 연속 참가이니까 살짝 기대를??

그나저나 툴젠도 10만원 돌파하였고, 노브메타파마는 3만원 터치후에 금새 4만을 돌파 하였다. 

머 상장소식이라도 있나 하고 봤지만 내가 알수 있으면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정보겠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