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리어's

[인천 부평역 맛집] 나이키 건물 2층 온파이어

큐리어 2015. 3. 25. 14:17
부평역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스테이크와 피자를 먹을 수 있는 온파이어 입니다. 

아직 정식으로 오픈은 안했지만 곧 정식 오픈 예정이라고 하더군요. 


저흰 등심 스테이크와 고르곤졸라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스테이크 치고는 저렴한 가격이고, 양이나 맛 모두 맘에 들었습니다. 

특히 식전에 나오는 또띠아!!!! 난 이게 맛있더군요.

보통은 식전 빵을 주는데 여기는 또띠아랑 직접 만든 소스 같은걸 주더라구요. 


더 달라고 하면 더 줄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굿!!! 

에이드는 서비스~



피자와 셀러드가 먼저 나왔네요. 

고르곤졸라는 치즈 향이 진하고 무척 부드러웠습니다. 

특히 꿀이 아닌 유자향이 나는 소스 여서 더 상콤하고 맛있었어요. 



메인 메뉴는 스테이크 세트 입니다. 

등심 스테이크 완전 두꺼운거랑 약간의 셀러드 감자튀김, 밥이랑 야채 볶음이 같이 나오네요. 


고기가 너무 두꺼워서 질길까 걱정 했는데, 부드럽고 먹기 좋더라구요 

이게 2인 기준 26000원 이니까 그렇게 비싼것 같진 않더라구요. 

음료도 포함이고... 맥주 선택도 가능 하더라구요



아직 손님이 많지 않아서 애기도 막 뛰어 놀았습니다. 

덕분에 편하게 밥도 먹고..ㅎㅎ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다가 나오면서 간판 사진도 찍고..

안찍었던 메뉴판도 찍고...

다음에는 함박스테이크를 먹어봐야 겠어요.

젊은 사장 강추 메뉴더라구요...ㅎㅎ




아직 지도 등록이 안됬나봐요. 

나이키 2층입니다~